
한국식품산업협회 부설 한국식품과학연구원 고객지원본부는 식품산업발전과 식품위생향상을 도모함으로써 식품제조업체 상호간의 이익과 국민보건 증진을 위하여 노력해왔습니다. 신속하고 정확한 식품의 품질검사 교육을 통해 온 국민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품이 공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앞으로도 고객지원본부는 HACCP교육, 식품안전교육, 시험·검사기관 검사원 교육 및 식품산업 전문교육 등을 통하여 식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, 식품업계의 교육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정성을 쏟겠습니다.
또한, HACCP및 GMP 컨설팅 사업으로 식품안전 및 위생지도와 개선을 통해 업체의 식품 안전과 생산성 향상을 이끌어 국민에게 신뢰받는 식품산업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을
다 할 것입니다.
감사합니다.